클레임 및 분쟁 관리

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건설공사의 계약금액조정, 클레임 및 분쟁 관리,
하도급 관리, 민간공사 관리 등의 용역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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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레임 관리

계약당사자간에 발생한 클레임 사안 또는 당원이 추가 발굴하는 클레임 사안에 대해 계약상대자와
협상할 수 있는 클레임 서류를 작성하고, 그에 따른 자문을 수행합니다.

클레임 서류는 정형화 내지는 표준화된 양식이 없지만
그 작성 내용은 객관성, 타당성 그리고 논리성이 구비되어야 합니다.

저희 건설관리연구원에서 수행하고 있는
클레임 서류작성, 자문용역의 범위 및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1. 수행범위

· 물가변동 관련 클레임 서류 작성

· 설계변경 관련 클레임 서류 작성

· 공기연장 관련 클레임 서류 작성

· 기타 계약내용의 변경 관련 클레임 서류 작성

· 계약해지 등 기타 클레임 서류 작성

· 지체상금 부과 관련 클레임 서류 작성 등

2. 수행방법

· 수급인이 제기한 클레임 사안 분석 및 추가 클레임 사안 발굴

· 클레임 서류 작성

· 당사자간 협의시 자문